|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개그우먼 이국주가 가수 이효리로 불렸던 고등학생 시절 사진을 공개했다.
감동을 뒤로한 채 이국주는 단골 브런치 집에 가자며 상수리 매니저와 동네 분식집으로 향했다. 두 사람은 많은 양의 떡볶이를 주문, 폭풍 먹방을 펼쳤다. 이어 이국주는 학창 시절 사진을 보여주며 흥미로운 대화를 이어갔고 참견인들을 빵 터지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체육대회 '이국주 쟁탈전'이 있었다며 인기를 증명하는가 하면, '송곡여고 이효리'로 불렸던 고3 시절을 자랑하며 대화의 열을 올렸다. '송곡여고 이효리'의 증거 영상이 공개되자 참견인들은 흥분을 감추지 못하며 찐 리액션을 드러냈다.
|
홍현희와 아들 준범이의 생애 첫 동반 화보 촬영 현장이 공개돼 모두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날 촬영은 BTS RM, 이효리, 조인성, 배두나, 공효진 등 톱스타들과 작업했던 유명 포토그래퍼와 함께해 눈길을 끌었다. 촬영이 시작되자 홍현희와 준범이는 금세 눈빛이 돌변, 웃음기를 쏙 빼고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준범이는 남다른 포즈를 취하며 참견인들을 놀라게 했고, 이에 홍현희도 "저도 좀 기분이 이상하더라"라며 감회를 드러냈다. 게다가 홍현희는 단독 촬영도 진지하게 임했고, 리한나에 이은 '홍한나' 탄생을 알리며 감탄을 자아냈다.
다음 주 방송에서 박세리는 '2023 박세리 월드매치'에서 미셸 위, 소렌스탐, 캐리 웹과 숨 막히는 대접전을 벌인다고 해 이들의 만남이 기다려진다. 또한, 새로운 보금자리로 이사한 풍자의 파란만장한 새집 적응기가 그려질 예정으로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솟구친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니저들의 거침없는 제보로 공개되는 스타들의 리얼 일상을 담는 예능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joyjoy9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