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두나!' 수지 "미쓰에이 시절 생각나..공감되고 안아주고파"

문지연 기자

기사입력 2023-10-18 11:56


'이두나!' 수지 "미쓰에이 시절 생각나..공감되고 안아주고파"
넷플릭스 드라마 '이두나!' 제작발표회가 18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렸다. 배우 수지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삼성동=박재만 기자pjm@sportschosun.com/2023.10.18/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수지가 미쓰에이 활동 시절을 돌아봤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이두나!(장유하 극본, 이정효 연출) 제작발표회가 18일 오전 서울 강남구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진행됐다. 행사에는 수지와 양세종, 이정효 감독이 참석했다.

수지는 "사실 두나를 연기하면서 제가 아이돌 시절이었을 때를 많이 생각하게 됐는데, 돌이켜보면 저는 그때 힘들었던 순간들을 정말 모르기도 했고, 돌이켜보니까 부정하는 것 같기도 하고, 밝게 넘어가는 순간들이 많았던 것 같다. 두나는 온전히 힘들어하고 마음껏 표출하고 마음껏 힘들어하는 모습이 안쓰러우면서도 부럽기도 했고, 그런 부분들이 문득 문득 공감이 되면서 안아주고 싶다는 생각을 했던 것 같다"고 말했다.

'이두나!'는 평범한 대학생 원준이 셰어하우스에서 화려한 K-POP 아이돌 시절을 뒤로 하고 은퇴한 두나를 만나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스 드라마. 인기 아이돌 그룹 드림스윗의 전 멤버였던 두나는 수지가 연기하고, 평범한 대학생 원준은 양세종이 연기한다. 두 사람은 점차 가까워지는 모습을 그려내며 완성도 높은 로맨스를 만들어낼 예정이다.

'이두나!'는 20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