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배우 박혜수가 자작곡을 발표한다.
박혜수는 지난 2014년 SBS 경연 프로그램 'K팝스타' 시즌4에 참가하여 얼굴을 알렸다. 이후 가수가 아닌 배우로 활동 중인 박혜수는 드라마 '청춘시대', '사임당, 빛의 일기', '내성적인 보스'와 영화 '스윙키즈',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에 출연해 폭넓은 연기력을 입증하기도 했다.
한편 박혜수는 지난 2021년 학교폭력 의혹에 휩싸였다. 당시 한 네티즌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학창 시절 박혜수로부터 학교폭력을 당했다"며 글을 게재했다. 이에 소속사 측은 "사실 무근"이라고 강력한 법적 대응을 시사한 바 있다.
'너와 나'로 약 3년 만에 스크린 복귀를 알린 박혜수는 지난 10일 언론·배급시사회에서 "어제 저희 소속사에서 그동안 진행된 상황에 대해 전달드린 거 알고 있다. 그동안 많이 궁금해하셨을 거라 생각한다. 지난 시간 동안 거짓을 바로 잡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해 왔다. 아직 수사가 진행 중이지만, 제 입장에는 변함이 없을 것이고 앞으로도 끝까지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 오늘은 사실 영화 '너와 나'를 위해서 모여주신 자리인데, 제 입장을 말할 수 있어 감사하고 죄송하기도 하다. 영화 어떻게 보셨을지 너무 궁금하다. 영화와 관련된 이야기를 많이 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학교 폭력 의혹을 재차 부인했다.
오는 25일 개봉하는 '너와 나'는 서로에게 전하고 싶은 말을 마음속에 담은 채 꿈결 같은 하루를 보내는 고등학생 세미와 하은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배우 조현철이 각본과 연출을 맡은 첫 번째 장편 영화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