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제로베이스원이 컴백한다.
또한, 두 편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비롯해 아홉 멤버가 직접 들려주는 스포일러성 오디오 콘텐츠인 보이스 티징 5종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팬들의 큰 호응을 이끈 바, 신보의 세 가지 기대 포인트를 짚어봤다.
'순도 100%'의 몰입과 열정…'5세대 아이콘' 제로베이스원만의 이야기
순도 높은 얼음이 0도에서 녹는 것처럼, 제로베이스원이 '순도 100%'의 몰입과 열정을 담은 음악과 퍼포먼스로 새로운 세계를 펼쳐 나가고, 강렬한 음악과 뜨거운 퍼포먼스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녹이겠다는 포부를 느낄 수 있다.
선주문량 170만 장… 2연속 밀리언셀러 등극 청신호
글로벌 팬덤의 압도적인 지지 속에 탄생한 제로베이스원은 데뷔와 동시에 K-POP의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다. 이들은 데뷔 앨범으로 발매 단 하루 만에 밀리언셀러에 직행한 데 이어 누적 판매량 200만 장까지 단숨에 돌파하며 더블 밀리언셀러에 등극했다.
'멜팅포인트' 또한 선주문량 170만 2천 장을 기록하며 일찌감치 2연속 밀리언셀러 등극 청신호를 밝혔다. 역대 최초, 역대 최고의 기록을 쏟아내며 '기록 브레이커'로 활약하고 있는 이들이 신보로 거둘 성적에 관심이 쏠린다.
강렬하면서도 파워풀한 '크러시 (가시)'… '다크 이노센스' 매력
타이틀곡 '크러시 (가시)'는 다음 단계로 나서는 제로베이스원의 다짐이 집약된 강렬하고 파워풀한 곡이다. 제로즈의 사랑으로 꿈을 찬란하게 피워낸 아홉 멤버가 이제는 제로즈를 위해 더 단단한 존재가 되어 그들을 끝까지 지키겠다는 다짐을 노래한다. 부서지고 무너져도 제로즈를 지키는 가시가 되겠다는 의미를 담은 부제와 결연한 맹세를 담은 노랫말, 지금까지 보여준 적 없는 제로베이스원만의 에너지를 담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다크 이노센스'의 매력을 발휘할 예정이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