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출산' 박신혜, 타고난 꿀피부 "부모님께서 주셔, 피부 관리 잘 안 해" ('너밤')

이게은 기자

기사입력 2023-11-09 14:33 | 최종수정 2023-11-09 14:34


'출산' 박신혜, 타고난 꿀피부 "부모님께서 주셔, 피부 관리 잘 안 해…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배우 박신혜가 꿀피부 비결에 대해 밝혔다.

8일 '딩고 뮤직' 채널에는 '신혜의 밤은 안녕하니?ㅣ너밤 EP.01 박신혜 편' 영상이 공개됐다.

박신혜는 "요즘 '닥터 슬럼프'라는 드라마를 찍고 있다. 이 촬영이 끝나면 밤기차를 타고 부산 내려가야 한다. 내일 부산에서 촬영이 있다"라며 바쁜 근황을 전했다.

"인생에서 수많은 밤을 어떻게 이겨내고 있는지?"라는 질문을 받고는 "저는 주로 걷는다"라며 "시원한 바람을 쐬거나 아빠랑 낚시를 간다. 밤의 고요함이 있다. 너무 고요하면 달의 소리가 들리는 기분"이라며 자신만의 힐링 타임을 전하기도 했다.


'출산' 박신혜, 타고난 꿀피부 "부모님께서 주셔, 피부 관리 잘 안 해…
출산 후에도 변함없이 좋은 꿀 피부에 대해서는 "피부 관리를 잘 하지 않는 편이다. 부모님께서 주신 피부"라며 선천적으로 좋은 피부를 타고났다고 언급했다. 박신혜는 "아무리 피곤하고 다른 일이 있더라도 마사지를 받는 편이다. 몸이 힘들면 막힌 혈을 풀어주는 시간을 가지려고 노력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박신혜는 2021년 배우 최태준과 결혼했으며 슬하에 아들 한 명을 두고 있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