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윤지 "둘째 낳기전 유산만 3번…남편과도 서로 예민했었다"('버킷리스트')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23-11-10 22:02


이윤지 "둘째 낳기전 유산만 3번…남편과도 서로 예민했었다"('버킷리스트…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배우 이윤지가 "둘째 임신 전 유산을 3번 했다"고 충격 고백했다.

이윤지는 10일 공개된 오은영 박사의 유튜브 채널 '오은영의 버킷리스트'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 영상에서 육아에 관련된 대화를 하던 오은영은 대뜸 이윤지에게 "하나 더 낳아"라고 제안했다. 이에 이윤지는 "아기 너무 좋아해서 처음에는 그런 꿈도 꿨던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둘째를 낳기 전) 유산 경험이 3번이 있었다. 같은 해에 그렇게 수술을 3번 했다"며 "그때는 조금 힘들었던 것 같다. '이대로 안되는 건가' '둘째라는 녀석을 못 만나고 그냥 끝나는 거 아닐까'라는 생각도 했던 것 같다. 그때 남편하고도 서로 예민해진 시기였다"고 털어놨다.


이윤지 "둘째 낳기전 유산만 3번…남편과도 서로 예민했었다"('버킷리스트…
이윤지는 "몸이 아직 준비가 안 됐는데 아이를 가져야 한다는 강한 생각에 준비를 약간 배제했던 것 같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샀다.

한편 오은영과 이윤지는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 함께 출연중이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