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엄지윤, 개그계 선배 문세윤과 계급장 떼고 붙나 "선 넘지 말아라" ('강심장VS')

안소윤 기자

기사입력 2023-11-14 15:46 | 최종수정 2023-11-14 15:46


엄지윤, 개그계 선배 문세윤과 계급장 떼고 붙나 "선 넘지 말아라" ('…
사진 제공=SBS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강심장VS' 문세윤과 엄지윤이 계급장을 떼고 붙는다.

취향존중 토크쇼로 돌아오는 SBS '강심장VS'가 오는 12월 5일 첫 방송을 앞두고 2차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문세윤과 엄지윤은 서로 잔뜩 긴장한 모습으로 등장해 눈길을 끈다. 문세윤은 "너 미쳤어?"라며 날을 세웠고, 후배인 엄지윤은 "안 보고 싶어요, 우리?"라며 물러서지 않았다. 결국 문세윤은 "선 넘지 마라. 이거 큰 논란 된다"며 경고했고 이후 이들은 지금도 논쟁 이슈가 되는 탕수육 '부먹 VS 찍먹'에 진심인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공개된 1차 티저 역시 MC 전현무와 엄지윤이 MBTI의 'T VS F' 논쟁으로 큰 웃음을 선사한 바 있다. 새롭게 돌아오는 '강심장VS'는 매회 누구나 흥미를 느끼고 논쟁할 수 있는 토크 주제들을 토대로 이에 걸맞은 상상초월 셀럽들이 등장해 과몰입 토크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강심장VS'는 오는 12월 5일 오후 10시 20분 첫 방송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