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현숙바라기였는데"..17기 영호, 미모의 '찐' 여친 공개 "같이 왔다"('17기 라이브')

기사입력 2023-12-07 15:16


"현숙바라기였는데"..17기 영호, 미모의 '찐' 여친 공개 "같이 왔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현숙바라기' 17기 영호가 미모의 여자친구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영호는 7일 오전 유튜브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TV에서 진행된 '나는 솔로 17기 라이브'에 출연했다.

이 방송에서 영호는 수줍게 "저도 진지한 마음으로 만나는 분이 있다"라고 털어놨다. 출연진들이 "이 자리에 계시냐"고 묻자, 영호는 "같이 왔다"고 말했고 카메라는 영호의 여자친구를 잡았다.

영호의 여자친구는 마스크로 얼굴을 가렸지만 남다른 미모로 눈길을 끌었다.


"현숙바라기였는데"..17기 영호, 미모의 '찐' 여친 공개 "같이 왔다…
이 자리에서 상철과 현숙은 현재도 커플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상철은 "방송으로 나왔지만, 솔로나라가 끝나고 현숙이 좀 피곤해하는 것 같아서 광주로 달렸다. 그 때 창문을 열고 달리는데 나에게는 되게 운명 같았다"라며 "그 이후로도 많은 일이 있었지만, 지금 잘 만나고 있다"며 "좋은 일들이 있지 않을까 싶다"고 말해 결혼에 대한 생각까지 내비쳤다.

상철은 "일상 속에서 서로를 응원해주고 있고 의지하고 있다. 많이 응원해주시면 좋을 것 같다"며 현숙에게는 "고맙다"고 전했다.

현숙 역시 "상철과 잘 어울리다는 말을 많이 해주신다. 저는 이제 다른 사람은 못 만나지 않을까 싶다"고 농담하며 "사실 만나면서 우여곡절도 있었다. 싸우기도 했다. 그러던 차에 방송이 시작되고 저희 모습을 다시 보니까 감정이 애틋해졌다. 잘 만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도립병원 당직의 라고 밝힌 영호는 '나는 솔로'에서 현숙에게 끊임없이 대시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