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현빈♥' 손예진 "아끼던 옷 내놓을게요"…자선바자회 긴급 공지 '훈훈'

이게은 기자

기사입력 2023-12-18 12:38 | 최종수정 2023-12-18 12:39


'현빈♥' 손예진 "아끼던 옷 내놓을게요"…자선바자회 긴급 공지 '훈훈'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배우 손예진이 자선 바자회 일정을 공개, 훈훈함을 자아냈다.

18일 손예진은 "일단! 여러분!! 바자회 관련 정해진 것만 말씀드릴게요!! 일시는 1월 7일 일요일이에요!! (1시부터 시작될 예정이에요) 그날 만나요!! 두두둥. 또 업데이트할게요"라며 자선바자회 장소와 시간을 공유한 글을 남겼다.

이와 함께 자신의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하기도. 손예진은 출산 후에도 변함없는 미모를 자랑했다.

손예진은 앞서 "한 해를 보내면서 뭔가 의미 있는 일을 하고 싶어서 고민을 해본 결과 제 소장품들을 모아서 자선 바자회를 하면 어떨까 하는 의견이 나왔어요~~^^ 물론 그 의견은 내가 냈고요 ('사랑의 불시착' 세리대사가 급 떠올라서)"라며 자신이 입었던 옷이나 물품 등을 자선바자회에 내놓겠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손예진은 1999년 CF 모델로 데뷔했으며 영화 '클래식', '내 머리속의 지우개', '덕혜옹주',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사랑의 불시착' 등에 출연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지난해 3월 배우 현빈과 결혼했으며 같은해 11월 득남했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