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신차원! 짱구는 못말려', '트롤' '뽀로로' 제치고 애니 예매율 1위 기록

기사입력 2023-12-19 16:12


'신차원! 짱구는 못말려', '트롤' '뽀로로' 제치고 애니 예매율 1위…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애니메이션 '신차원! 짱구는 못말려 더 무비 초능력 대결전 ~날아라 수제김밥~'(이하 '신차원! 짱구는 못말려', 오네 히토시 감독)이 애니메이션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크리스마스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볼록 짱구의 활약을 예고했다.

영화관 입장권 통합전산망 19일 11시기준 '신차원! 짱구는 못말려'는 1만5134매의 예매량을 기록하며 동시기 개봉 애니메이션 작품인 '트롤: 밴드 투게더' '뽀로로 극장판 슈퍼스타 대모험'을 제쳤고 '노량: 죽음의 바다' '서울의 봄'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 등 쟁쟁한 블록버스터 경쟁작들에 이어 전체 예매율 4위에 올랐다.

프리미어 상영회 직후 세대를 뛰어넘은 재미와 감동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어 '신차원! 짱구는 못말려'의 흥행세에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신차원! 짱구는 못말려'는 어느 날 우주에서 날아온 신비한 빛을 정통으로 맞게 된 짱구가 엄청난 초능력을 얻게 되면서 위기에 처한 세상을 구할 유일한 희망으로 떠오르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오는 22일 국내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