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손태영, 딸에게 소고기 요리해주고 본인은 먹다 남은 커피 마셔..현실엄마 일상

최종수정 2023-12-19 10:32

손태영, 딸에게 소고기 요리해주고 본인은 먹다 남은 커피 마셔..현실엄마…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배우 손태영이 현실 엄마 일상을 보여줬다.

19일 손태영의 채널 'Mrs.뉴저지 손태영'에는 '미국엄마 손태영의 가장 현실적인 애들집밥 레시피 3가지 (+룩희리호 편식 막는 비밀비법)'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손태영은 첫 번째 집밥으로 카레를 만드는 모습을 공개했다. 손태영은 "전에는 아이들에게 카레를 해주면 당근과 양파도 잘 먹었는데 요즘은 당근과 양파가 싫다고 해서 고기만 넣어야 한다"라며 아이들의 입맛 변화에 맞춰 요리했다.

다음날 손태영은 소고기 볶음밥을 만들었다. 손태영은 생당근을 썰며 당근 조각 몇 개를 입에 넣었고 "왜 이렇게 오이도 당근도 생으로 먹는 게 좋을까요?"라고 말했다.

냉장고에서 소고기를 꺼내온 후에는 "남은 커피를 아이스로 마시겠다"라며 목을 축였다. 곧 맛있어 보이는 소고기 볶음밥이 완성됐고 손태영은 딸 리호에게 "맛 어때?"라며 간을 봐달라고 부탁했다. 리호는 "좋아. 괜찮아"라며 만족했다. 카메라에 장난을 치는 리호에게 손태영은 "장난 그만하고 빨리 숙제나 하세요"라고 말했고 리호는 "싫어!"라며 귀여운 반항을 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권상우와 손태영은 지난 2008년 결혼했으며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손태영은 현재 자녀들과 함께 미국에서 거주 중이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