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이슈] 연예계 멈췄다..'이선균 비보'에 제작발표회·인터뷰 줄취소

기사입력 2023-12-27 13:00


[SC이슈] 연예계 멈췄다..'이선균 비보'에 제작발표회·인터뷰 줄취소
사진=연합뉴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이선균의 비보에 연예계가 멈췄다.

경찰과 소방당국에 따르면, 이선균은 27일 오전 서울 종로구 와룡공원 인근에 세워진 차량 내에서 쓰러진 채 발견됐다. 현장에 출동한 경찰과 소방당국은 의식이 없는 40대 남성을 발견했고, 경찰은 해당 남성이 이선균이 맞다고 확인했다.

이 여파로 연예계는 제작발표회 등 행사와 인터뷰를 취소하는 중이다. 영화 '노량:죽음의 바다'(감독 김한민) 측은 27일 "김성규의 인터뷰를 부득이하게 취소한다"고 알렸다. '노량:죽음의 바다' 측은 이날 오후 배우 김성규의 인터뷰를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이선균의 사망 비보가 전해지면서 급하게 일정을 취소했다.

27일 오후 온라인으로 생중계될 예정이었던 tvN '내 남편과 결혼해줘' 제작발표회는 이날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인해 취소됐다. 제작진은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인해 금일(27일) 오후 2시 진행 에정이었던 '내 남편과 결혼해줘' 온라인 제작발표회 생중계 일정이 오는 1월 1일 오후 2시 녹화중계로 변경되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박원국 감독, 박민영, 나인우, 이이경, 송하윤, 이기광이 참석할 예정이었다.

이선균은 강남 유흥업소 종업원 A(29) 씨를 조사하던 과정에서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상 대마·향정 혐의로 입건돼 조사를 받아왔다. 간이검사와 국과수 정밀 검사에서 음성 판정을 받았던 이선균은 3차례 이어진 경찰 소환 조사에서 "마약인 줄 몰랐다"고 혐의를 부인해온 바 있다. 또 23일 3차 소환 조사를 받은 이선균은 억울함을 호소하며 거짓말 탐지기 조사를 요청한 바 있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상담전화 ☎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 129, 생명의 전화 ☎ 1588-9191, 청소년 전화 ☎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 개' 어플, 카카오톡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