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준빈씨는 나 좋아요?" '연애바라기' 곽튜브가 여행지에서 핑크빛 분위기를 찾을까.
ENA와 TEO의 예능 프로젝트 '지구마불 세계여행2'(이하 '지구마불2')이 오는 3월 9일 토요일 저녁 7시 50분 첫 방송된다. 돌아온 여행 크리에이터 3대장 빠니보틀, 원지, 곽튜브의 주사위로 떠나는 예측불허 어드벤처를 담은 '지구마불2'는 더욱 커진 스케일, 새로운 게임 룰 도입, 여행 파트너 합류 등으로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예고하고 있다.
공개된 영상은 주사위를 던지고, 즉석에서 바로 여행을 떠나는 곽빠원(곽튜브, 빠니보틀, 원지)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지구마불'의 트레이드마크인 무(無)계획, 무(無)예약 여행에 펼쳐지는 세 사람의 우여곡절이 시즌2의 출범을 알린다.
이어 외국의 어느 길거리에서 흥에 한껏 취한 곽튜브, 현지인 틈에 완벽히 섞여 춤추는 빠니보틀, 대자연 속 동물과 가까이서 소통하는 원지 등 온 지구를 무대로 한 이들의 여행기가 펼쳐진다. 또한 계절을 넘나드는 비현실적인 자연 풍경들과 재미있는 콘텐츠를 위해 온몸을 던지는 세 사람의 경쟁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
이번 영상에서는 곽빠원과 각자 다른 매력을 가진 여행 파트너의 만남도 공개됐다. 어색한 첫인사부터 함께 여행을 즐기며 곽빠원과 동화된 모습까지, 주사위의 운명을 공유하는 운명공동체들의 짜릿한 세계여행이 보는 이들의 심장까지 두근거리게 만든다. 주사위 한 개에 두 명의 운명이 좌지우지되는 좌충우돌 여행이 궁금해진다.
무엇보다 영상 말미 복잡미묘한 분위기의 사우나에서 곽튜브에게 "준빈 씨는 나 좋아요?"라고 묻는 여행 파트너의 질문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에 대해 곽튜브는 수줍은 미소를 짓고 있어, 그에게 이런 질문을 던진 여행 파트너는 누구일지 또 이들에게 어떤 일이 펼쳐진 것인지 호기심이 더해진다.
한편 어마어마한 스케일, 눈을 뗄 수 없는 볼거리, 여행 파트너와의 케미스트리 등으로 시즌1과는 비교 불가한 재미를 선사할 '지구마불 세계여행2'는 오는 3월 9일 토요일 저녁 7시 50분 ENA에서 첫 방송된다. 첫 방송에서는 본격적인 시즌2 여행에 앞서 '스페셜 라운드'로 시즌1 우승자 원지의 우승 상품인 '고급 열차 여행기'가 먼저 선물처럼 시청자를 찾아갈 예정이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