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전문] 故신사동호랭이 비보에…트라이비 측 "금주 컴백 스케줄 연기·취소"

최종수정 2024-02-23 18:50

[전문] 故신사동호랭이 비보에…트라이비 측 "금주 컴백 스케줄 연기·취소…
트라이비. 스포츠조선DB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유명 프로듀서 신사동호랭이의 갑작스러운 사망 비보에 그룹 트라이비가 금주 예정됐던 컴백 스케줄을 연기 및 취소했다.

소속사 티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3일 공식 입장을 통해 "금주 예정되어 있던 '다이아몬드(Diamond)' 컴백 일정이 취소 및 연기되어 안내드린다"고 밝혔다.


故신사동호랭이. 사진 제공=유니버설 뮤직
이는 트라이비를 론칭한 프로듀서 신사동호랭이의 사망 비보 여파로 보인다. 티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날 스포츠조선에 "신사동호랭이가 사망한 게 맞다"며 "갑작스러운 비보로 인해 구체적인 상황을 확인 중에 있다"고 밝힌 바 있다.

소속사는 "방송을 포함한 (트라이비의) 스케줄은 추가적으로 안내드릴 예정이며, 팬사인회를 비롯한 팬 이벤트의 일정의 경우 추후 공지를 통해 재안내 드리겠다"고 전했다. 이어 "
팬 여러분에게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하 티알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티알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주 예정되어 있던 'Diamond' 컴백 일정이 취소 및 연기되어 안내드립니다.


방송을 포함한 스케줄은 추가적으로 안내 드릴 예정이며, 팬사인회를 비롯한 팬 이벤트의 일정의 경우 추후 공지를 통해 재안내 드리겠습니다.

팬 여러분에게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