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민, SM 떠난다..."고민끝에 결정, 앞으로 샤이니로서 태민으로서도 잘 부탁해"

기사입력 2024-03-07 14:45

사진제공 : 스포츠W(www.sportsw.kr)

[스포츠W 노이슬 기자] 샤이니 태민이 16년을 함께한 SM엔터테인먼트를 떠난다.

 6일 태민은 팬 소통 플랫폼을 통해 "조만간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될 것 같다"며 이적을 시사했다.

이어 "아직 시기상 이런 얘기를 꺼내는 게 조심스럽지만 나를 이렇게 아껴주고 사랑해주는 사람에게 아무말 없이 가만히 있는 건 예의가 아닌 것 같다"며 "작년부터 여러 고민을 해와서 회사 나오기를 결정했고, 멤버들하고도 잘 이야기를 나눴다"고 전했다.

 ▲태민, SM 떠난다.

.."고민끝에 결정, 앞으로 샤이니로서 태민으로서도 잘 부탁해"/SM엔터테인먼트또 태민은 지금까지 도와주신 많은 분께 감사드린다는 말과 함께 "어차피 계속 보게될 것"이라며 "내 선택을 믿어주고, 응원해줘서 고맙다"고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태민은 "더 좋은 일이 많아질 거라 난 믿고, 그렇게 만들 것"이라며 "샤이니로서도, 태민으로서도 앞으로도 잘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한편 태민은 이달 말 SM과 전속계약이 종료된다.

앞서 키와 민호는 SM과 긴밀하게 소통한 결과 잔류, 온유는 태민처럼 이적을 선택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관련 SM 측은 "태민과의 전속계약은 3월 말 종료되며, 태민의 종료 후 거취에 대해서는 아직 확정 전으로 다각도로 고민하고 있다고 들었다"며 "샤이니 활동은 SM에서 변함없이 지속되며, 개별 활동 계약은 멤버 각자가 원하는 방향으로 결정될 예정"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c) 스포츠조선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