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인터뷰②] '닭강정' 이병헌 감독, 차기작 김은숙 작가와.."치밀한 대본, 많이 배워"

기사입력 2024-03-18 12:21


[인터뷰②] '닭강정' 이병헌 감독, 차기작 김은숙 작가와.."치밀한 대…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닭강정' 이병헌 감독이 김은숙 작가와의 ?브을 언급했다.

이병헌 감독은 18일 오전 서울 종로구의 한 카페에서 스포츠조선을 만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닭강정'(이병헌 극본, 연출) 인터뷰에 임했다.

이병헌 감독은 현재 김은숙 작가의 차기작이자 김우빈, 수지와 호흡을 맞추는 작품 '다 이루어질지니'를 촬영 중이다. 그는 "생각보다 치밀한 대본을 쓰시는 분이더라. 그분의 작가적인 태도나 글도 그렇고, 진지하고 치밀한 글쓰기를 하시는 분이라고 생각하고 많이 배웠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지금은 너무 초기 단계고, 작품이 나오려면 한참 멀었다. 김은숙 작가님 대본을 너무 재미있게 보고 있다"고 말했다.

15일 공개된 '닭강정'은 의문의 기계에 들어갔다가 닭강정으로 변한 딸 민아(김유정)를 되돌리기 위한 아빠 선만(류승룡)과 그녀를 짝사랑하는 백중(안재홍)의 신계(鷄)념 코믹 미스터리 추적극. 이병헌 감독은 1600만 관객을 동원해 한국 영화 흥행 역대 2위를 달성한 영화 '극한직업'을 선보인 뒤 드라마 '멜로가 체질'로 대중의 사랑을 받았던 바 있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