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히어로가 상암벌에 뜬다" 임영웅, 오늘(25일) 상암콘 시작

안소윤 기자

기사입력 2024-05-25 08:58 | 최종수정 2024-05-25 08:59


[공식] "히어로가 상암벌에 뜬다" 임영웅, 오늘(25일) 상암콘 시작
사진 제공=물고기뮤직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가수 임영웅이 상암벌을 하늘빛으로 가득 채운다.

임영웅은 25일과 26일 양일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2024 임영웅 콘서트 'IM HERO-THE STADIUM'(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을 개최한다.

임영웅은 상암 콘서트에서 여전히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다양한 곡으로 무대를 꾸민다. 공연의 자랑인 대형 전광판을 비롯해 감탄을 자아낼만한 초특급 스케일의 무대와 연출, 흥을 더하는 밴드 세션의 풍성한 사운드, 댄서팀의 파워풀한 안무도 이어진다.

특히 그라운드에는 관객이 입장하지 않고, 그라운드 밖으로 잔디를 침범하지 않은 4면을 두른 돌출무대가 설치돼 경기장의 잔디 훼손은 막으면서도 공연의 퀄리티는 높인 연출로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색다른 무대의 향연으로 감동과 감성을 선물할 임영웅은 '아임 히어로 - 더 스타디움'을 통해 다시 한 번 레전드 무대를 경신할 계획이며, 스타디움급 공연장에 걸맞은 면모로 영웅시대와 함께 하늘빛 축제를 펼친다.

임영웅은 현재 '온기'와 'Home'으로 사랑받고 있으며, 공식 캐릭터 이모티콘인 '영웅이의 캐릭터콘' 외에도 피규어와 인형 출시를 앞두고 있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