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48세 송승헌 "싸이·허성태, 나보다 나이 어린데 사람들이 안 믿어" ('라스')

최종수정 2024-05-30 00:06

48세 송승헌 "싸이·허성태, 나보다 나이 어린데 사람들이 안 믿어" (…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배우 송승헌이 자신의 동안 비주얼에 대해 자화자찬했다.

29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송승헌, 이시언, 오연서, 장규리가 출연하는 '연기꾼들의 전쟁' 특집으로 꾸며졌다.

송승헌은 여전히 동안 비주얼을 유지 중이라는 칭찬에 "하도권 배우가 저보다 동생인데 이 말을 하면 안 믿더라. '사임당, 빛의 일기'라는 작품을 할 때는 허성태 씨가 당연히 선배인 줄 알고 존댓말을 했는데 저보다 동생이었다"라며 어깨를 으쓱했다.

이어 "저보다 나이가 많다고 오해받는 연예인이 몇 명 있다. 싸이도 저보다 어리다. 싸이에게는 사람들 앞에서 형이 아닌 '송승헌 씨'라고 부르라고 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48세 송승헌 "싸이·허성태, 나보다 나이 어린데 사람들이 안 믿어" (…
김구라는 송승헌에게 "남들은 많이 늙었는데 그보다 덜 늙었다. 또래 중에는 모발이 날아간 친구들도 있을 거다"라며 놀랐다. 송승헌은 김구라가 말을 걸어오자 "10년 전에 '라디오 스타'에 출연할 때 김구라 형님을 모를 때라 나가기 싫었다"라며 속마음도 꺼내 눈길을 끌었다.

이어 "독설가여서 평생 마주치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예전 인터넷 방송 시절이 있는데 지금은 톱 MC가 되셨다. 세상이 많이 좋아졌다는 생각이 든다"라며 돌직구를 날려 웃음을 안겼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