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상상 못한 투샷" 바다X문희준, '슈돌'에서 재회한 'HOT·SES' 리더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4-06-09 21:32 | 최종수정 2024-06-09 23:25


"상상 못한 투샷" 바다X문희준, '슈돌'에서 재회한 'HOT·SES' …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가수 문희준과 바다가 부모로 재회한 것에 대해 "20년전에는 상상도 못했다"고 털어놨다.

9일 방송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올해 결혼 7년 차를 맞은 바다가 베일에 쌓여있던 11살 연하 남편을 최초 공개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바다와 문희준은 스튜디오에서 만나 인사를 나눴다.


"상상 못한 투샷" 바다X문희준, '슈돌'에서 재회한 'HOT·SES' …
과거 대형 엔터의 한 식구이자 각각 팀의 리더였던 두 사람. 시간이 흘러 부모가 돼 '슈돌'에서 재회한 것에 대해 문희준은 "90년대로 돌아가서 생각해봐도 저희가 결혼해서 아이를 낳고 '슈돌'에 출연한다는걸 상상도 못했다"고 전했다. 이에 바다도 "결혼은 먼 나라 얘기였다"고 고백했다.

특히 두 사람은 "저희는 음악, 또 팬분들과 결혼했다. 초혼은 아니다. 재혼이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공개된 바다와 딸의 일상에서 모녀는 아침 9시부터 온 집안을 들썩하게 할 만큼 춤을 추는 파워 텐션을 자랑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