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리뷰]이다해, ♥세븐과 무슨 일 있나…결혼한 지 언젠데 아직 혼인신고 전('신랑수업')

정빛 기자

기사입력 2024-06-27 08:24


[SC리뷰]이다해, ♥세븐과 무슨 일 있나…결혼한 지 언젠데 아직 혼인신…
'신랑수업' 방송화면 캡처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배우 이다해가 남편인 가수 세븐과 혼인신고 전이라고 고백했다.

지난 26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20회에서는 심형탁이 아내 사야와의 결혼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손수 '리마인드 웨딩 파티'를 준비하는 모습이 펼쳐졌다.

지난해 '신랑수업'을 통해 결혼 전 과정을 공개했던 심형탁과 사야는 어느 덧 결혼 1주년을 맞아 감회에 젖었다. 집에서 아침 식사를 하던 중 두 사람은 지난 6월 5일이 '혼인신고 1주년'이었음을 떠올리면서, '결혼기념일'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심형탁은 "사실 한국에서는 결혼식을 더 중요시해서, 혼인신고 날보다는 결혼식 날을 보통 '결혼기념일'로 잡는다"라고 한국 문화를 설명했다.

반면 사야는 "일본은 '혼인신고 날'과 '결혼식 날' 중 선택을 할 수 있다. 일본은 '혼인신고'를 할 때 아내가 남편을 따라 성(姓)을 바꾸니까, '혼인신고' 날도 중요하게 생각한다"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올해는 첫 결혼기념일이니까 다 챙기면 좋겠다. 이벤트보다 마음이 중요하다"라고 덧붙였다.

심형탁은 고개를 끄덕인 뒤 "올해는 무조건 다 챙기겠다"며 '혼인신고 날'은 물론, 한국 결혼식 및 일본 결혼식 날까지 총 세 번을 '기념'하겠다고 약속했다. 이를 지켜보던 '신랑학교 교장' 이승철은 "앗, 우리는 혼인신고를 했나?"라는 반전 반응을 드러냈다. 그런데 '교감' 이다해마저 "그러고 보니 저희도 아직 안 했다. 5월 6일(결혼식 날짜)에 혼인신고를 하려 했는데, 그날이 휴일이어서"라고 털어놔 모두를 놀라게 했다.

'신랑학교 학생' 데니안과 에녹은 "선생님들이 이러시면 안 되는 것 아니냐?"며 급발진했고, 이승철은 "하지 말라고 알려주는 거야~"라고 농담을 던져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