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아티스트 하성운이 타이틀곡 'Blessed(블레스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하성운은 1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Blessed'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마침내 눈을 뜨고 자신만의 천국의 문을 연 하성운의 모습이 담겼다.
오는 17일 공개되는 하성운의 새 앨범 'Blessed'에는 내가 선택한 삶에 대한 자신감을 매력적으로 표현해 낸 동명의 타이틀곡 'Blessed'를 비롯해 'I Wanna(아이 워너)', 'All I Need(올 아이 니드)(feat. ERIC of THE BOYZ)', 'I Already Lost You(아이 올레디 로스트 유)', 'Mystery(미스터리)' 등 5곡이 담겼다.
하성운은 타이틀곡 'Blessed'와 수록곡 'I Already Lost You' 작사에 참여하는 등 컴백을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한편 하성운이 속한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가수 태민, 이무진, VIVIZ(은하·신비·엄지), 비오, 렌, 허각, 퍼포먼스 디렉터 캐스퍼(Kasper), 카니(Kany), 가수 겸 배우 이승기, 예능인 이수근, 신인 걸그룹 배드빌런이 소속된 종합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탄탄한 기획 및 제작 능력과 신인 개발 역량을 바탕으로 한 강력한 K-콘텐츠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