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사람엔터테인먼트가 글로벌 팬 커뮤니케이션 멀티 플랫폼 '사람엔터 스테이지' 정식 오픈을 앞두고 17일 프리런칭(pre-launching) 했다.
사람엔터테인먼트(이하 '사람엔터')가 프리런칭한 '사람엔터 스테이지'는 아티스트와 팬이 함께하는 양방향 소통 플랫폼이다. 아티스트 고유의 소울과 철학에 집중하는 사람엔터답게 팬과의 소통은 물론, 아티스트 아이덴티티에 꼭 맞는 프라이빗한 콘텐츠 또한 제작해 팬들에게 서비스할 예정이다. 더욱이 1:1톡(1:1TALK), 실시간 라이브, 텍스트 채팅, 애스크(ASK) 등의 실시간 양방향 소통이 가능한 '팝(POP)' 기능을 통해 아티스트와 프라이빗한 대화가 가능한 시스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
그런가 하면 8월 5일 정식 오픈을 앞두고 먼저 오픈된 프리런칭 기간인 7월 17일부터 8월 4일에는 '사람엔터 스테이지'에 참여하는 팬들을 위한 스패셜 팬 이벤트가 진행되는 만큼,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릴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사람엔터 스테이지'의 자세한 사이트 이용 방법은 사람엔터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사람엔터는 '사람엔터 스테이지'를 8월 5일 공식 오픈한 이후 소속 아티스트의 개인 스테이지까지 순차적으로 런칭할 예정이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