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에스콰이어는 공식 계정에 "송건희의 사진집을 기다리고 계실 여러분들을 위해 화보 일부를 선공개합니다"라며 "지금 공개하는 화보는 사진집에는 들어가지 않는 B컷입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송건희 사진집에는 더 다양하고 멋있는 화보가 가득 담겨있으니 많이 기대해 주세요. 송건희 사진집 B컷은 에스콰이어 웹사이트에서 더 만나볼 수 있습니다"라고 알렸다.
현재 송건희는 JTBC '조립식 가족' 최종회에 특별출연을 알린 바 있다. 송건희는 서지혜(박달 역)와 만나 새로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조립식 가족'은 10년은 가족으로 함께 했고, 10년은 남남으로 그리워했던 세 청춘이 다시 만나 펼쳐지는 로맨스 드라마. 황인엽, 정채연, 배현성이 출연하고 해외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 플랫폼 뷰(Viu), 유넥스트(U-Next), 라쿠텐 비키(Rakuten Viki)를 통해 인기리에 방영 중이다.
송건희는 올해의 화제작으로 꼽히는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 김태성 역으로 출연해 변우석, 김혜윤과 삼각 케미를 뽐내며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또한 예능 프로그램 '시골에 간 도시 Z'를 통해 예능감을 뽐내기도 했다.
'선재 업고 튀어' 종영 이후 약 6개월 만에 안방극장을 찾는 송건희의 특별출연에 기대가 쏠린다.
또한 송건희는 패션 매거진 '엘르'가 새로 론칭하는 웹 예능 '건희함' 메인 MC로 발탁됐다. tvN <선재 업고 튀어>, JTBC <스카이캐슬> 등 드라마와 영화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입증하며 차세대 라이징 스타에 등극한 송건희는 <건희함>을 통해 데뷔 후 처음으로 MC에 도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