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경이로운 DNA" 차은우, 붕어빵 母·남동생 최초 공개..화목한 가정 ('셋방살이')[종합]

이게은 기자

기사입력 2024-12-07 05:30 | 최종수정 2024-12-07 05:33


"경이로운 DNA" 차은우, 붕어빵 母·남동생 최초 공개..화목한 가정 …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그룹 아스트로 멤버 겸 배우 차은우의 어머니, 남동생이 깜짝 공개됐다. 아주 잠시 카메라에 잡혔음에도 우월한 DNA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

6일 tvN '핀란드 셋방살이'가 첫 방송됐다.

차은우는 핀란드 촬영을 앞두고 집에서 요리 연습을 시작했다. 그는 "지금 요리 배우는 중이다"라며 본가에서 어머니의 도움을 받았다.

차은우는 재료를 썰며 "이 정도로 크게 썰어?"라고 어머니에게 질문했고 어머니는 "응. 당근도 œㅆ箚알렸다. 당근을 싫어하는 차은우는 "싫은데?"라고 말했고 어머니는 "싫어도 색깔을 맞추기 위해 하는 게 좋지 않을까?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아. 데코용으로만 하자"라며 아들을 설득(?)해 웃음을 안겼다.


"경이로운 DNA" 차은우, 붕어빵 母·남동생 최초 공개..화목한 가정 …
한동안 요리에 집중했던 차은우는 어머니에게 기름이 튀자 "엄마 조심해"라며 스윗한 면모를 보이기도. 이어 "나 요리 잘하는 거 같은데?"라며 요리에 과몰입을 했고 어머니는 "뭐 했다고"라며 폭소했다.

동생 이동휘 군도 깜짝 등장해 차은우의 요리를 도왔다. 훈남 형제의 다정한 모멘트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동휘 군은 차은우 표 고추잡채, 배추술찜을 먹어보고는 "맛있는데?"라며 감탄했고 차은우는 "일단 이동휘한테 인정받았다. 형 요리에 소질이 있다니까"라고 말했다. 동휘 군은 "요리를 안 위험하게만 하면 될 것 같다. 그러다가 손 다친다"라며 형을 걱정했다.

한편 '핀란드 셋방살이'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