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리뷰] 승리·허웅 루머 후 첫 등장한 유혜원, 의미심장 연애史 언급 “나쁜 남자·인기 많은 남자 만났다”('커플팰리스')

조민정 기자

기사입력 2025-02-06 08:36


[SC리뷰] 승리·허웅 루머 후 첫 등장한 유혜원, 의미심장 연애史 언급…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승리·허웅과 열애설 휩싸였던 모델 유혜원이 '커플팰리스2'에 등장했다.

5일 방송된 tvN '커플팰리스2'에서는 유혜원이 새로운 매칭을 원하는 참가자로 모습을 드러냈다. 유혜원이 등장하자 여성 출연자들은 "눈이 계속 갔다", "연예인 보는 느낌이었다", "왜 나랑 같은 공간에 있지 싶었다"라며 압도적인 존재감을 언급했다.

방송에서 유혜원은 짱구 성대모사를 선보이는가 하면 자신의 가정사와 연애관에 대해서도 솔직하게 털어놨다. 그는 "엄마, 여동생과 함께 살고 있다"며 "아빠가 계시지 않아 최대한 그 역할을 하려고 노력하는 K-장녀"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또한 유혜원은 "먹고 싶은 건 참지 못하는 성격인데 오늘 이걸 먹으면 내일 이걸 못 먹는다는 생각이 슬프다. 그게 열심히 일하는 이유이기도 하다"고 밝혔다.

가장 관심을 모은 건 그의 연애사였다. 유혜원은 "나쁜 남자, 그리고 인기가 너무 많은 남자를 만나봤다"고 말했다. 그는 과거 승리, 허웅과 열애설에 휩싸였으나 서로 관계를 부인한 바 있어 이번 발언이 두 사람을 의미하는 것인지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이어 유혜원은 "이제는 남들처럼 평범한 연애를 하고 싶다"며 "나쁜 남자, 인기 많은 남자 말고 좋은 사랑을 하고 결혼하는 것이 인생의 꿈이자 목표"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유혜원은 스피드 트레인 매칭에 참여했지만 단 한 명도 선택하지 않았다. 그는 "다들 멋있지만 나는 신중한 편이라 한 분, 한 분 보다 보니 결국 고르지 못했다"라고 말하며 조심스러운 태도를 보였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