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연봉 5억·축구 스타 후배까지…새등장 25기, 역대급 '허세블리' 솔로男 총출동(‘나는 SOLO’)

조민정 기자

기사입력 2025-03-04 15:25


[공식]연봉 5억·축구 스타 후배까지…새등장 25기, 역대급 '허세블리'…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나는 SOLO' 25기가 '역대급 솔로남' 라인업을 예고했다.

5일 밤 10시 30분 방송되는 SBS Plus·ENA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솔로나라 25번지'에 입성한 솔로남들이 공개된다.

이번 시즌에 대해 MC 데프콘은 "MBTI가 CUTE(큐트)인 솔로남들이 모인 '허세블리 특집'이라고 한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어 경남 김해에 자리 잡은 새로운 '솔로나라'가 베일을 벗고, 솔로남들이 차례로 등장한다.

특히 25기 솔로남들은 '고스펙 특집'을 방불케 하는 화려한 커리어를 자랑하며 놀라움을 안긴다. 한 솔로남은 제작진과의 사전 인터뷰에서 "매달 세후 34000만 원 정도를 번다. 연봉이 45억 원 정도"라며 "매달 2000만 원씩 저축하고 있다"고 밝혀 감탄을 자아낸다.

또 다른 솔로남은 "김민재가 대학교 후배"라며 축구 스타와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한다. 그가 누구인지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25기 솔로남들은 누구보다 진지한 자세로 결혼에 대한 절박함을 드러낸다.

바쁜 직업으로 '주7일 근무'를 한다는 한 솔로남은 "독립운동가도 연애하고 결혼했는데, 제가 못할 이유가 없다"며 강한 의지를 보인다. 이를 지켜보던 데프콘은 "우리한테 경종을 울리네"라며 감탄한다. 또 다른 솔로남은 "저 같은 사람이 결혼해야 하는데"라며 자신감을 내비쳐 '육각형 스펙'을 예고한다.

한편, 이번 25기에서는 '나는 SOLO' 사상 가장 독특한 캐릭터도 등장한다. 사전 인터뷰에서 상상을 초월하는 스펙을 공개한 이 솔로남에 대해 데프콘은 "와~"라며 감탄을 금치 못한다. 더불어 스펙보다 더욱 놀라운 매력과 행동을 보여주며, MC 이이경으로부터 "역대급으로 귀한 캐릭터가 등장한 것 같다"는 극찬을 받았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과연 25기 솔로남들이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그들의 강렬한 첫 등장은 5일 밤 10시 30분 공개된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