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NS에 '19금 게시물' 업로드 후 빛삭..남윤수 "운전 중인데 해킹당했나"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25-04-13 16:01


SNS에 '19금 게시물' 업로드 후 빛삭..남윤수 "운전 중인데 해킹당…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남윤수가 개인 계정에 19금 게시물이 올라온 것에 대해 직접 해명했다.

13일 온라인상에는 '인스타그램 리포스트 실수한 듯한 남윤수'라는 제목으로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에는 남윤수의 개인 계정에 올라온 영상이 캡처돼 있다. 캡처된 이미지에는 여성의 중요 부위가 적나라하게 드러난 구조물이 담겼고, 성 보조 기구 전문 브랜드로 추정되는 회사의 워터마크가 찍혀 있다.

게시물이 논란이 되자 남윤수는 팬들과 소통하는 플랫폼을 통해 운전대 사진을 올리며 "운전하고 있는데 리포스트 뭐야"라며 "해킹당했나. 이상한 거 올라갔었는데 팬분들이 알려주셨어 휴"라며 직접 올린 게시물이 아님을 밝혔다. 이어 자신의 SNS 알고리즘을 캡처해 올리며 "알고리즘 이런 것뿐인데 해킹인가 봐야지", "눌렸는지도 몰랐네. 악성 광고인가"라며 결백을 강조했다.

남윤수 소속사 관계자는 한경닷컴을 통해 "주머니 속에서 벌어진 일이다. 본인이 보다가 눌렀으면 죄송하다고 사과했을 텐데 주머니에 있던 핸드폰이 잘못 눌린 것으로 파악된다"며 "팬들 제보로 남윤수와 회사도 알게 됐고, 게시물이 올라간 뒤 수분 뒤에 삭제하게 됐다. 본인이 잘못 올린 거라면 바로 지웠지 않았겠느냐"고 전했다.

한편 남윤수는 지난해 6월 말기신부전 5기였던 아버지에게 신장을 기증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화제가 된 바 있다. 올해 새 영화 '킬링타임', '안아줘' 개봉을 앞두고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