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대학 교수' 하희라, 제자들 '스승의 날' 이벤트에 감동 "내가 더 감사해"

이우주 기자

translation

기사입력 2025-05-14 18:53


'대학 교수' 하희라, 제자들 '스승의 날' 이벤트에 감동 "내가 더 감…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배우 하희라가 제자들의 스승의 날 기념 깜짝 이벤트에 감동했다.

하희라는 14일 "모든 것이 은혜…너희들 덕분에…난 어른이 되어가고..지금도..성장할 수 있어서…내가 더 감사해…!!! 사랑해…!!!"라는 글과 함께 한 편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스승의날 기념으로 깜짝 이벤트를 받는 하희라의 모습이 담겼다. 하희라는 지난 2022년 숭의여자대학교 연기예술과 특임교수로 임용돼 2023년 1학기부터 학생들을 가르쳐왔다.

제자들은 강의실 안에 있는 하희라에게 다가가 '스승의 은혜'를 불러줬고, 하희라는 생각도 못한 듯 깜짝 놀란 모습. 하희라는 "0.001도 생각도 못했다"고 말했고 제자들은 "내일이 스승의 날"이라고 알려줬다. 이에 하희라는 "괜찮은데"라면서도 "마음을 받겠다. 감사하다"고 고마워했다.

제자들은 하희라에게 노래와 함께 꽃을 선물했고, 하희라는 학생들과 함께 기념 사진을 찍으며 행복한 스승의 날을 미리 보냈다.

한편, 배우 하희라는 1993년 배우 최수종과 결혼, 슬하 아들 하나 딸 하나를 두고 있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