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민정 "나는 01학번인데 김재원은 01년생"…‘가는정 오는정’ 막내라인 예능 케미 예고

조민정 기자

translation

기사입력 2025-05-16 12:25


이민정 "나는 01학번인데 김재원은 01년생"…‘가는정 오는정’ 막내라인…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01학번' 배우 이민정이 '01년생' 배우 김재원을 만난 소회(?)를 전했다.

KBS2 새 예능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 제작발표회가 16일 서울 여의도 KBS 아트홀에서 열렸다. 현장에는 황성훈 PD를 비롯해 이민정, 안재현, 김정현, 김재원이 참석해 프로그램의 시작을 알렸다.

이날 예능에 첫 도전하는 배우 김재원은 "신인으로서 이런 기회를 주신 것만으로도 감사하다"며 "극 중 캐릭터가 아닌 실제 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야외 예능을 통해 자연스러운 김재원의 모습을 보여드릴 것"이라며 출연 각오를 밝혔다.

이민정은 "나는 01학번이고 김재원 씨는 01년생이다. 그래서 자꾸 놀리게 되더라"고 웃으며 "막내다 보니 어르신들에게도 자연스럽게 다가가는데, 마치 증손주를 대하는 듯한 느낌이라 흐뭇했다"고 김재원과의 현장 케미를 전했다. 이에 김재원은 "혹시 팬분들이 오해하실까봐 걱정인데, 선배님과 정말 잘 지낸다"고 덧붙이며 훈훈한 분위기를 더했다.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은 이동식 편의점을 통해 시골마을에 정을 전하는 힐링 리얼리티 예능이다. 이민정이 이름을 내걸고 메인 호스트로 나서며, 붐, 안재현, 김정현, 김재원이 고정 멤버로 출연한다. 이민정은 첫 야외 예능 도전인 만큼 배우가 아닌 자연인으로서의 면모를 가감 없이 선보일 예정이다.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은 16일 금요일 밤 9시 50분 KBS2에서 첫 방송된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