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주정 부부’ 남편, 알코올 중독 고백에 스튜디오 충격 그 자체(‘이혼숙려캠프’)

기사입력 2025-06-05 11:23


‘주정 부부’ 남편, 알코올 중독 고백에 스튜디오 충격 그 자체(‘이혼숙…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JTBC '이혼숙려캠프'가 이번엔 극과 극 부부의 사연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5일 방송되는 JTBC '이혼숙려캠프'에서는 12기 두 번째 부부의 가사 조사가 이어지는 가운데 극과 극의 성격을 가진 남편과 아내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남편은 가사 조사 시작과 동시에 눈물을 쏟으며 '이혼숙려캠프' 사상 역대 최다 눈물 기록을 세우며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일상 영상만 봐도 눈물이 터지는 감수성 폭발 남편과 달리 아내는 철저히 이성적인 태도로 남편을 바라본다.

특히 여린 감성의 소유자인 줄만 알았던 남편에게 숨겨져 있던 '반전 면모'까지 공개될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높인다. 제작진은 "이혼 위기의 극과 극 부부가 서로를 이해할 수 있을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주정 부부'의 남편이 술에 지나치게 의존하는 모습이 드러나 아내는 물론 MC들까지 경악케 한다. 이에 이광민 정신과 전문의가 직접 나서 남편의 치료 방향을 제시하며 부부의 앞날을 위한 상담도 이어간다.

또한, 평소 이호선 상담가의 열렬한 팬이라고 밝힌 '주정 부부' 남편을 위한 특별 상담이 진행되며 관심을 모은다. 과연 극과 극 부부와 '주정 부부'가 위기를 극복할 수 있을지 자세한 내용은 5일 밤 10시 10분 방송되는 JTBC '이혼숙려캠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