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변우석과 이세영, 선두 추격은 언제부터?
9일 오후 5시 현재 청룡랭킹 배우부문 투표에서 선두는 73.38%의 득표율을 기록중인 차은우다. 큰 격차로 앞서있지만 남은 투표 기간을 감안하면 언제든 순위가 바뀔 수 있다. 차은우를 제외 한 유력한 1위 후보는 변우석과 이세영이다. 먼저 변우석은 11.18%의 득표율로 현재 2위에 머물러 있지만 이번주부터 추격에 시동을 걸고 있다. '선재 업고 튀어' 이후 팬들의 큰 사랑을 받은 변우석은 산불 피해 지원 등 각종 선행으로 팬들에게 받은 사랑을 나누며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역전 1위에 도전하는 변우석은 지난주 7%에 불과했던 득표율을 11%대까지 끌어올리며 차은우와 격차를 조금씩 좁혀가고 있다.
|
매달 뜨거운 경쟁이 펼쳐지고 있는 청룡랭킹 투표는 24일 자정까지 진행된다. 팬심이 탄탄한 두 배우의 역전 드라마가 펼쳐 질 수 있을지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청룡랭킹'은 청룡영화상과 청룡시리즈어워즈의 주최사인 스포츠조선과 셀럽챔프가 함께 진행하며, 매달 수상자 선정과 더불어 반기별 수상자를 통해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화제의 스타들을 선정한다. 6개월에 한 번씩 뽑히는 반기별 수상자(베스트 배우, 베스트 가수, 베스트 인플루언서)에게는 트로피가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