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제시, 팬 폭행 방관논란 8개월만 국내 컴백…"속보"에 담은 심경

기사입력 2025-06-24 07:51


[공식] 제시, 팬 폭행 방관논란 8개월만 국내 컴백…"속보"에 담은 심…

아티스트 제시(Jessi)가 신곡 발매를 암시하는 무빙 티저를 기습 공개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제시(Jessi)는 지난 23일 오후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의문의 무빙 티저를 업로드했다.

공개된 티저 속에는 아날로그 TV 화면에 뉴스 속보를 뜻하는 '뉴스플래시'라는 붉은 배너가 선명히 등장하며 시선을 집중시킨다. 이어 화면 하단에는 '제시'와 함께 '2025.06.27'이라는 날짜가 차례로 노출되며, 오는 27일 신곡 발매를 예고하는 메시지를 전했다.

레트로한 영상미와 뉴스 속보 콘셉트가 어우러진 이번 티저는 짧은 무빙으로도 음악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뉴스플래시'라는 문구로 묘한 긴장감을 전달하며 앞으로 공개될 제시의 새로운 음악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공식] 제시, 팬 폭행 방관논란 8개월만 국내 컴백…"속보"에 담은 심…
기습 티저로 예고된 제시의 신곡 '뉴스플래시' 관련 정보와 콘텐츠는 추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제시는 2024년 10월 일행이 팬을 폭행하는 걸 보고도 방관했다는 의혹에 휘말렸다. 제시는 폭행 혐의로 서울 강남경찰서에 출석해 피고소인 조사를 받았다. 제시는 가해자를 알지 못한다는 취지의 입장을 내놨으나 후에 가해자 중 하나인 코알라와 이전부터 알고 지냈다는 사실이 드러나 많은 비난을 받았다. 이에 제시는 "그때로 돌아갈 수만 있다면 좋겠다"며 사과문을 발표했다. 또 DOD엔터테인트와의 전속계약도 해지됐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제시의 범인 은닉, 도피 등의 혐의에 대해 무혐의 처분을 내렸다. 이후 제시는 해외 무대에서 활동해왔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