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In스타] “찐우정 터졌다”…전현무·박나래·이장우, 결혼 전 마지막 ‘팜유 여행’ 폭주

조민정 기자

translation

기사입력 2025-06-29 08:48


[SCIn스타] “찐우정 터졌다”…전현무·박나래·이장우, 결혼 전 마지막…

[SCIn스타] “찐우정 터졌다”…전현무·박나래·이장우, 결혼 전 마지막…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팜유 패밀리'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가 결혼을 앞둔 이장우를 위해 튀르키예 미식 여행에 나선 가운데 전현무가 현지에서 훈훈한 사진을 공개했다.

전현무는 최근 자신의 SNS에 "'네 번째 팜유 in 튀르키예' 미쳤다 진짜"라는 글과 함께 다수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전현무는 박나래 이장우와 함께 웃음을 터뜨리며 다정한 분위기를 뽐냈고 핑크색 스카프와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 팬은 "조지 클루니 닮았다"며 댓글을 달기도 했다.

특히 이번 여행은 이장우가 오는 11월 조혜원과 결혼을 앞두고 떠난 마지막 '팜유' 여행일 가능성이 높아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그간 '팜유 라인'의 우정을 지켜봐 온 시청자들은 "이 조합 놓치기 싫다", "찐친 느낌이라 더 웃김"이라며 아쉬움을 드러내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와 함꼐 전현무는 기사 캡처분을 올리며 "어떡하지? 다음 주는 더 재밌는데"라는 멘트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한편 '팜유 세미나 in 튀르키예' 2탄은 다음 주 방송된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