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박수홍, ♥김다예·딸 광고 수익 대박…"내 수익 넘을 듯"

김준석 기자

translation

기사입력 2025-07-03 08:51


박수홍, ♥김다예·딸 광고 수익 대박…"내 수익 넘을 듯"

박수홍, ♥김다예·딸 광고 수익 대박…"내 수익 넘을 듯"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개그맨 박수홍이 아내와 딸의 눈부신 활약에 감동과 자극을 동시에 받았다고 밝혔다.

2일 박수홍은 자신의 계정에 "행복해다홍 유튜브 수익 전액 기부로 이대서울병원 아기병동에 우리 가족 이름이 올라갔다"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박수홍·박재이·김다예' 세 가족의 이름이 나란히 새겨진 기부 현판이 담겨 훈훈함을 자아냈다.

그는 "해당 유튜브 채널은 아내 김다예가 직접 촬영, 출연, 편집, 운영까지 맡은 작품이다. 제가 하던 채널들은 다 닫았지만, 아내가 제작한 것만 유일하게 살아남았다"고 전했다. 현재 이 채널은 광고 수익뿐 아니라 영향력에서도 성장 중이다.

박수홍은 "아내가 제작사를 차리고 팀도 꾸렸다. 요즘 저에게 광고 계약서를 하나둘 들고 온다"며 "이제는 아내와 딸에게 들어오는 광고 수익이 저를 넘을 것 같다"고 너스레를 섞어 말했다.

이어 "아내는 육아에 다이어트까지 하면서도 새벽까지 일하고, 꿈속에서도 영업을 한다고 말한다"며 "그런 아내를 보면 더 열심히 살아야겠다고 다짐하게 된다. 사랑하고, 고맙다 우리 가족"이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박수홍은 지난 2021년 23살 연하인 김다예와 결혼해, 지난해 10월 딸 박재이를 품에 안았다.

가족은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 중이며, 지난해 70억 원대 고급 아파트를 공동명의로 매입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narusi@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