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굿보이’ 이상이, 8월 첫 팬미팅 개최…“이상이학과 과대표로 뭉클 입학식”

조민정 기자

translation

기사입력 2025-07-04 15:37


[공식] ‘굿보이’ 이상이, 8월 첫 팬미팅 개최…“이상이학과 과대표로 …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배우 이상이가 데뷔 후 처음으로 팬미팅을 개최한다.

소속사 초록뱀엔터테인먼트는 3일 "이상이가 오는 8월 9일 오후 2시와 7시, 서울 신한카드 SOL페이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2025 이상이 팬미팅 '이상입니다'를 연다"고 밝혔다.

공개된 포스터 속 이상이는 부드러운 미소와 함께 청량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팬심을 자극했다. 이번 팬미팅은 '상상대학교 이상이학과 입학식'이라는 콘셉트로 이상이가 과대표로 나서 팬들을 신입생으로 맞이하는 형식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무엇보다 이번 행사는 이상이의 첫 공식 팬미팅인 만큼 그 의미가 깊다. 그는 프로그램 구성에도 적극 참여하며 남다른 애정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팬들과의 특별한 소통을 위한 다채로운 준비가 이뤄지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상이는 현재 JTBC 드라마 '굿보이'에서 펜싱 은메달리스트 출신 경찰 김종현 역으로 열연 중이다. 불의 앞에 물러서지 않는 강직함과 순애보적인 면모를 동시에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드라마뿐 아니라 예능과 화보에서도 특유의 유쾌하고 진솔한 매력을 드러내며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팬미팅 '이상입니다'의 선예매는 글로벌 팬 플랫폼 비스테이지(b.stage) 멤버십 가입자를 대상으로 오는 7월 9일 오후 8시에 진행되며 일반 예매는 7월 10일 오후 8시 NOL 티켓을 통해 오픈된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