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31세' 지예은, '43세' 송지효 디스 "나이 있으니 비밀연애 안해도 돼"

이게은 기자

translation

기사입력 2025-07-04 21:27


'31세' 지예은, '43세' 송지효 디스 "나이 있으니 비밀연애 안해도…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배우 지예은이 배우 송지효의 나이를 디스했다.

4일 '지편한세상' 채널에는 '밥 사준대서 왔는데 N빵이라네요? 대낮에 펼쳐진 동생들과의 뒤풀이 1편'이라는 영상이 공개됐다.

지석진은 '런닝맨' 멤버 송지효, 지예은, 양세찬을 레스토랑에 초대해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눴다. 멤버들은 막내 지예은을 향해 "예은이 요즘 핫하다", "좋아하는 사람들이 진짜 많다", "여자들도 좋아하고 남자들은 귀여워한다"라며 분위기를 띄웠고 지예은은 "저는 여성분들이 좋아하더라"라며 웃었다.


'31세' 지예은, '43세' 송지효 디스 "나이 있으니 비밀연애 안해도…
송지효는 갑자기 양세형에게 "넌 어때?"라며 지예은이 이성으로서 어떤지 물었고 지예은은 "오빠는 저를 좋아했었다"라고 몰아가 웃음을 안겼다. 지석진도 "세찬이가 예은이한테 마음이 있었던 것 같은데 예은이가 워낙 철벽이다"라고 덧붙였고 양세찬은 "프로그램을 할 때 동생 출연자가 나온 게 처음이라 어색함이 있었다"라며 상황을 해명했다.

그런가 하면 송지효가 레스토랑 분위기에 취해 "분위기 있고 너무 좋다"라고 말하자, 지석진은 현재 솔로라는 송지효에게 "넌 남자친구가 이런데 데리고 와야 하는데. 남자친구가 있으면 숨어다녀야 겠다"라며 아쉬워했다.

하지만 지예은은 송지효에게 "언니 이제 안 숨어 다녀도 된다. 나이가 있으니까 시청자분들이 이해해주실 것"이라며 송지효를 디스했고 송지효는 "은근히 나를 디스한다"라며 티격태격 케미를 보였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