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MBN 예능 '돌싱글즈3'에 출연했던 한정민과 레이싱모델 출신 유다연이 결혼 및 임신을 발표했다.
이어 그는 "저를 편견없이 봐주고 사랑해준 사람이라 너무 고맙고 감사하니까 긍정적이게 응원하고 지켜봐달라"고 당부했다.
그러면서 태아 초음파 사진을 함께 공개하며 "지금 29주차에 들어간 저의 또 다른 사랑, 태명이 '두유'인 제 딸이다. 저희 가족 행복하고 잘사는 모습 많이 보여 드릴테니까 잘 지켜봐달라"며 2세 소식도 깜짝 전했다.
|
출산 예정일은 9월 18일이라고 밝힌 유다연은 "시기의 의문을 품는 분들이 많은 듯하다"며 한정민과 지난해 초 연애를 시작하고 진지한 관계로 발전해 임신 준비를 먼저 시작했다고 강조했다. 이후 올 초 임신을 확인한 뒤 5월 혼인신고를 했고, 지난달 모든 검사를 마치고 임신을 알릴 수 있었다고.
유다연은 "연애 시작하고 진지한 관계로 발전하기 전까지는 당연히 유튜브에 '애인 생겼어요'라고 말하기도 어렵고 조심스러웠다"며 "노산으로 손가락질하는 분들이 많아 저도 소심해져 있었던지라 아이 기형아 검사, 정밀 입체초음파까지 이상이 없다는 걸 확인해야 마음 편히 공개할 수 있겠더라. 노산을 겪어보신 모든 부모님들은 이 마음 알 것"이라고 덧붙였다.
|
|
한정민은 2022년 방송된 MBN '돌싱글즈3'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돌싱글즈3'를 통해 4살 연상 조예영과 최종 커플에 이어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으나 결별 소식을 알려 안타까움을 사기도 했다.
이번 결혼 소식에 동료 출연자들의 축하도 이어졌다. 같은 시즌 출연자인 유현철은 "정민아 너무 축하해. 9월까지 파이팅"이라며 메시지를 전했고, 한정민은 "우리 맏형 고마워. 아마도 9월부터가 진짜 파이팅일 것 같다"고 화답했다.
시즌 5의 손세아는 "앞으로도 더 행복하시길 바란다. 정말 축하드린다"고, 시즌 6의 노정명은 "남편이자 아빠, 한 가정의 가장이 되신 것을 진심으로 응원한다"고 축하 인사를 전했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