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박수홍♥' 김다예, 90→50kg대 '산후 다이어트' 성공 "앞자리 5번 바뀌었다"

조윤선 기자

translation

기사입력 2025-07-08 14:45


'박수홍♥' 김다예, 90→50kg대 '산후 다이어트' 성공 "앞자리 5…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개그맨 박수홍이 아내 김다예의 다이어트 근황을 전하며 감탄했다.

박수홍은 8일 "다예 엄마의 비포 애프터 릴스 조회수가 대단하다. 577만, 100만. 다예 엄마는 드디어 5자를 찍어서 앞자리가 5번 바뀌었다. 정말 멋지고 대단하다. 건강하게 다이어트 성공 중"이라며 김다예의 다이어트 성과를 자랑했다.

이어 "같은 옷 다른 느낌"이라는 글과 함께 출산 전후의 모습을 비교한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김다예는 만삭 당시 체중이 90kg까지 늘어 얼굴과 몸이 많이 부은 모습이었으나, 출산 7개월 만에 약 30kg 이상을 감량하며 날씬한 몸매를 되찾았다.

현재 50kg대에 진입한 김다예는 임신 전과 다를 바 없는 청순하면서도 단아한 미모를 뽐내 감탄을 자아냈다. 이에 박수홍은 "대단한 여성"이라며 아내에 대한 존경과 애정을 드러냈다.


'박수홍♥' 김다예, 90→50kg대 '산후 다이어트' 성공 "앞자리 5…
네티즌들도 "어떻게 빼신 걸까요", "비법 공유해 주세요", "비포와 애프터 공통점 한결같이 예쁘다", "어느 모습이든 예뻐요", "살쪄도 귀엽고 예쁘신 듯"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수홍은 2021년 23세 연하의 김다예와 혼인신고 후 이듬해 결혼식을 올렸다. 이후 김다예는 시험관 시술을 통해 임신에 성공, 지난해 첫딸 재이를 출산했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