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메이드맥스는 원웨이티켓스튜디오에서 개발중인 PC-콘솔 PvE, PvPvE 익스트랙션 신작 '미드나잇 워커스(The Midnight Walkers)'의 3차 글로벌 공개 테크니컬 테스트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9일 밝혔다.
테스트 기간 동안 '미드나잇 워커스'는 2차 테스트를 실시했던 지난 2월에 이어 스팀의 '트렌딩 게임' 리스트에 재진입 했으며, 게임에 대한 각종 정보를 확인하고 개발진과 소통이 가능한 공식 디스코드 채널 참가자도 이 기간 1만명을 돌파했다. 이와 함께 한국시간 기준 지난달 27일에 공개된 시네마틱 트레일러 역시 테스트의 긍정적 흐름을 타고 업로드 열흘만에 20만뷰를 돌파했다고 위메이드맥스는 전했다.
특히 이번 테스트에서는 트위치, 치지직, X, 스팀 스토어 페이지 등 국내외 스트리밍 플랫폼과 SNS를 통해 '미드나잇 워커스' 파트너 스트리머들의 방송을 상시 노출하고, 개발진이 유저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한 점이 호평받았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공식 디스코드를 통해서도 유저 대상 온라인 Q&A를 진행하고, 실시간으로 플레이어의 피드백을 받아 즉각 반영하는 등 테스터와의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이어나갔다.
이외에도 지난 테스트에서의 주요 유저 피드백이었던 서버 안정성과 조작감을 크게 개선한 버전을 선보인 점, 신규 좀비와 아이템, 서브액션 등을 추가해 게임에 새로운 긴장감과 재미를 더해준 점도 긍정적 평가가 이어졌다고 위메이드맥스는 강조했다.
한편 원웨이티켓스튜디오는 오는 8월 20일부터 24일까지 독일 쾰른에서 열리는 유럽 최대 게임전시회 '게임스컴 2025'에서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운영하는 한국공동관의 참가기업으로 선정, B2C 전시장에서 글로벌 유저들과 만날 예정이다. 현장에서는 이번 3차 공개 테스트의 피드백을 반영한 '미드나잇 워커스'의 최신 버전 체험존을 운영하며, 부스를 방문한 관람객에게는 게임 세계관을 담은 특별한 굿즈도 제공할 계획이라고 회사측은 전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