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스칼렛 요한슨, '유퀴즈'서 만난 유재석에 푹 빠졌다 "같이 영화 찍자" 캐스팅 제의

조지영 기자

translation

기사입력 2025-07-09 14:39


스칼렛 요한슨, '유퀴즈'서 만난 유재석에 푹 빠졌다 "같이 영화 찍자"…

스칼렛 요한슨, '유퀴즈'서 만난 유재석에 푹 빠졌다 "같이 영화 찍자"…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인기 프랜차이즈 시리즈 '쥬라기 월드'의 새 이야기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가렛 에드워즈 감독)의 주역 스칼렛 요한슨이 오늘(9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다.

입체적이고 생생한 비주얼의 공룡들과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강렬한 스릴로 전 세계 극장가를 점령한 '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의 주역 스칼렛 요한슨이 오늘(9일) 저녁 8시 45분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입담을 과시한다.

극 중 거대 공룡의 DNA를 채취해야 하는 미션을 이끄는 특수 작전 전문가 조라 역을 맡은 스칼렛 요한슨은 4년 전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보낸 영상 편지로 시작된 인연부터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의 다채로운 비하인드, 그리고 오랜 배우 인생을 돌아보는 진솔한 이야기까지 풍성한 토크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공개된 예고편에서 스칼렛 요한슨은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의 제작비에 대한 질문에 '공룡들의 출연료가 비싸서'라며 센스 있게 답하는 것은 물론 유재석에게 '공룡 영화를 같이 찍자'고 제안을 하는 등 유쾌한 매력을 뽐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쥬라기 월드: 새로운 시작'은 쥬라기 월드를 벗어난 지구 최상위 포식자 공룡들이 인간 세상으로 나온 5년 후, 세계를 그린 작품이다. 스칼렛 요한슨, 마하셜라 알리, 조나단 베일리, 루퍼트 프렌드, 마누엘 가르시아 룰포 등이 출연했고 '크리에이터'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의 가렛 에드워즈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