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권은비, 워터밤 노출 기강 잡은 비결 "욕조서 물 맞으며 연습해"

기사입력 2025-07-11 08:56


권은비, 워터밤 노출 기강 잡은 비결 "욕조서 물 맞으며 연습해"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가수 권은비가 '워터밤 여신'의 자신감을 보였다.

10일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워터밤 씹어 먹은 권은비와 이민혁이 알려주는 워터밤 첫 번째 레슨'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권은비는 이민혁과 함께 '워터밤 2025' 준비 과정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후토마키, 양배추 스테이크 등 다이어트 음식을 요리해 먹으며 대화를 나눴다.

권은비는 '워터밤' 꿀팁을 묻는 질문에 "물 마실 때 그냥 마시면 안된다. 광고처럼 마셔야 한다"며 섹시 물 마시기 퍼포먼스를 보여줬다. 이에 이민혁은 "그래서 모델인가"라며 감탄했고, 권은비는 "그건 아니다. 그냥 나니까"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권은비, 워터밤 노출 기강 잡은 비결 "욕조서 물 맞으며 연습해"
권은비는 그를 '워터밤 여신'에 올려놓은 2023년 '워터밤' 무대도 회상했다. 그는 "물에 젖는 거 생각하면 강낭콩 될까봐 걱정이다. 2023년 워터밤에 처음 나갔다. 그때는 감이 안 와서 욕조에서 샤워기로 물 쏴주는 걸 맞고 연습했다"고 털어놨다.

권은비는 이번 '워터밤'에서 자신의 히트곡 무대는 물론, 비욘세 커버 무대와 '솔로지옥4' 출신 이시안과의 '루머' 듀엣 무대까지. 화끈한 퍼포먼스로 화제를 모았다. 특히 그는 흰색 비키니 위에 입은 레드 컬러 체크 셔츠를 풀어 헤치는 제스처로 다시 한번 '워터밤'의 주인임을 입증했다.

권은비는 "열심히 준비한 무대를 큰 실수 없이 다치지 않고 보여드릴 수 있어 감사하다. 열심히 다이어트 했는데 오늘 고기 먹을 것"이라고 밝혔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