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더보이즈, 타이틀곡은 '스타일리쉬' "새로운 음악적 시도"

기사입력 2025-07-11 09:08


더보이즈, 타이틀곡은 '스타일리쉬' "새로운 음악적 시도"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더보이즈가 새 타이틀곡 '스타일리시'로 돌아온다.

소속사 원헌드레드는 11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더보이즈 미니 10집 '에이이펙트'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 따르면 신보 타이틀곡의 제목은 '스타일리시'다. 이밖에 이번 앨범에는 '토크' '유 앤드 아이', '함께라서 눈부셨던, 서툴지만 아름다운', '아우라'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특히, 수록곡 '함께라서 눈부셨던, 서툴지만 아름다운'은 더보이즈가 데뷔 이후 처음 선보이는 밴드 유닛곡으로 새로운 음악적 시도를 만날 수 있어 의미를 더한다.

또한, 이번 트랙리스트 디자인에는 각 곡의 분위기를 반영한 트랙 로고와 음의 파장을 형상화한 그래픽 요소들이 인상적이다. 여기에 앞서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 속 다이내믹하고 강렬한 장면들과 멤버들의 밴드 연주 연출이 맞물리며 이번 앨범이 보다 폭넓은 장르를 담았을 것으로 예상돼 기대를 높인다.

신보 '에이이펙트'는 지난 3월 발매된 정규 3집 '언익스펙티드'에 이어 그룹 활동 제2막을 잇는 작품이다. 전작에서 예측 불가능한 매력을 보여줬다면, 이번 앨범에서는 한층 더 성숙하고 견고해진 방향성을 통해 다시 한 번 가요계에 큰 파동을 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더보이즈는 지난 7일 앨범 발매 소식과 함께 본격적인 컴백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이후 공개되는 티징 콘텐츠마다 '파동'을 키워드로 삼아 청춘의 자유로움과 에너지를 감각적으로 풀어내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더보이즈의 미니 10집 '에이이펙트'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