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손담비, 출산한지 얼마나 됐다고 180도 다리찢기 "웃는게 웃는게 아니야"

기사입력 2025-07-12 16:02


손담비, 출산한지 얼마나 됐다고 180도 다리찢기 "웃는게 웃는게 아니야…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가수 손담비가 눈물나는 자기관리를 공개했다.

12일 손담비는 "오운완"이라며 다소 지친 기색이지만 웃으면서 셀카를 찍었다.

손담비는 "웃는 게 웃는 게 아니야"라며 웃픈 농담으로 공감을 자아냈다.

앞서 손담비는 9일 '형수는 케이윌' 채널의 '로또 맞을 확률?! 시험관 아기 시술 성공한 손담비의 임신 관리 비법(산전후 관리, 멘탈케어)'에서 출산 후 관리를 공개했다.

손담비는 "살이 너무 많이 찌는 게 안 좋다고 해서 임신 중에도 관리를 열심히 했다. 출산 후에도 열심히 관리 중"이라며 출산 한 달 만에 무려 10kg를 감량한 사실을 밝혔다.

이어 "임신 마지막 달에 67kg였고 아이는 2.68kg로 낳았다. 근데 정말 아이 몸무게만 빠지더라. 나머지는 내 살이었다. 64kg에서 다이어트를 시작했다. 오늘 아침 몸무게가 55kg였으니 한 달 만에 10kg를 뺀 거다"라고 전했다.

한편 손담비는 지난 2022년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출신 이규혁과 결혼했다. 이후 지난해 시험관을 통해 임신에 성공, 지난 4월 딸을 품에 안았다.

shyu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