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용식 딸' 이수민, 잠투정 딸에 결국 눈물..♥원혁도 "너무 심해" 울컥

기사입력 2025-07-12 16:31


'이용식 딸' 이수민, 잠투정 딸에 결국 눈물..♥원혁도 "너무 심해" …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개그맨 이용식의 딸 이수민, 가수 원혁 부부가 고군분투 육아 일상을 공개했다.

12일 유튜브 채널 '아뽀TV'에는 '우리 아기가 달라졌어요 (feat.삼행시이벤트)'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이수민 원혁은 밤에 잠투정을하는 딸 이엘이를 케어하느라 진땀을 뺐다. 원혁은 딸을 품에 안고 달래기 위해 애썼고, 이수민은 마음처럼 되지 않는 육아에 결국 눈물을 보였다.

이에 원혁은 이수민을 안아주며 "괜찮다. 아기들 원래 그런다. 많이 힘들지? 앞으로 이럴때는 자기는 나가있어라"라고 위로했다.


'이용식 딸' 이수민, 잠투정 딸에 결국 눈물..♥원혁도 "너무 심해" …
이엘이의 잠투정에 이용식과 아내도 잠에서 깨 이수민의 방을 찾아왔고, 아빠 엄마를 본 이수민은 또 한번 육아로 힘든 마음을 내비쳤다. 이에 이수민 엄마는 "100일까지는 잠투정도 하고 크느라고 그런다"고 딸을 위로했다.

다음날, 이수민 원혁 부부는 분리수면을 시도하려 했지만, 이 또한 쉽지 않았다. 이에 원혁은 "인생이란 게 원래 뜻대로 안되는거 알고 있었지만 이건 정말 너무 심한거 아니냐"고 육아 고충을 토로했다.

한편 이수민은 트로트 가수 원혁과 지난해 4월 결혼, 지난 5월 첫 딸 이엘이를 품에 안았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