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로제 덕분에 빚 다 갚았어"…브루노 마스, 블핑콘 게스트 등장→빚 루머도 농담

기사입력 2025-07-16 09:58


"로제 덕분에 빚 다 갚았어"…브루노 마스, 블핑콘 게스트 등장→빚 루머…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미국 팝스타 브루노 마스가 유머 감각을 자랑했다.

마스는 15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Almost out of debt BehhhhhBehhhhh!!! Preciate You ROSAAAAYYYYYY!!!! (빚 거의 다 갚았다. 고마워 로제)"라는 글과 함께 지난 13일 블랙핑크 콘서트 '데드라인' LA공연에 게스트로 참가한 영상을 공개했다. 이에 로제는 "ya welcome(천만에)"라는 댓글을 달기도 했다.

빚 상환은 미국에서 불거진 루머를 마스가 유머로 승화시킨 것. 지난해 3월 '마스가 600억 대의 빚을 지고 있다'는 보도가 미국 매체에 등장했다. 미국 매체 뉴스네이션은 '마스가 도박으로 인해 MGM 그랜드 카지노 측에 5000만 달러의 빚 진 상태'라고 보도했다. 하지만 이는 오보로 밝혀졌고 이후에도 마스는 도박빚 루머를 자신의 콘서트에서 직접 언급하며 농담하기도 했다.

또 로제는 마스와 무대 뒤 모습 사진을 공개하며 "look at me and dis HUNK-O-RAMAA(날 봐, 이 근육도 봐)"라고 썼고 마스도 "Thanks for spoiling us with these pics, Rosieeeee! only you could(이 사진을 공개해줘서 고마워. 로제, 너만이 할 수 있어)"라고 비하인드컷임을 인증했다.

한편 블랙핑크는 총 16개 도시·31회차에 걸친 'BLACKPINK WORLD TOUR 'DEADLINE''을 전개하고 있다. 고양 첫 공연에 이어 미국 로스앤젤레스 무대까지 성공적으로 마친 이들은 시카고, 토론토, 뉴욕, 파리, 밀라노, 바르셀로나, 런던, 가오슝, 방콕, 자카르타, 불라칸, 싱가포르, 도쿄, 홍콩 등 세계 각지의 스타디움급 공연장을 수놓을 전망이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