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그 오브 레전드' 공식 2군 리그인 '2025 LCK 챌린저스 리그'(이하 LCK CL)가 오는 21일부터 정규 시즌 3라운드를 시작으로 일정을 재개한다.
챌린지 그룹에는 상위 5개팀인 KT 롤스터를 비롯해 DRX, BNK 피어엑스 유스, T1 이스포츠 아카데미, 젠지 글로벌 아카데미가 포함됐으며, 트라이얼 그룹은 DN 프릭스, OK저축은행 브리온, 한화생명e스포츠, 농심 레드포스, 디플러스 기아로 구성됐다.
21일부터 시작되는 정규 시즌 3~5라운드에서는 각 그룹 내에서 트리플 라운드 로빈 방식으로 치러지며, 최종 성적에 따라 시즌 플레이인과 플레이오프 진출팀이 결정된다. 챌린지 그룹 1~2위 팀은 플레이오프 2라운드에 직행하고, 3~4위 팀은 플레이오프 1라운드에 진출한다. 챌린지 그룹 5위와 트라이얼 그룹 1~3위 팀은 플레이인부터 플레이오프행 티켓을 놓고 경쟁을 벌인다.
아울러 LCK CL 경기 일정과 시작 시간도 일부 변경됐다. 3라운드부터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열리며, 월요일과 화요일 경기는 WDG 스튜디오 홍대(서울 마포)에서 오후 5시와 7시에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수요일부터 금요일까지 경기는 오후 2시에 경기가 열리며, 일부 경기는 코스트리밍을 통해 중계된다.
LCK CL 현장 관람 티켓은 경기 시작 72시간 전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현장 키오스크에서 발권 가능하다. 티켓 가격은 R석 1만 원으로, 1인 최대 4매까지 구매할 수 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