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대 금융맨♥' 효민, 결혼 3개월차에 병원행..검진 결과에 깜짝 "정상의 두배"

기사입력 2025-07-16 18:07


'S대 금융맨♥' 효민, 결혼 3개월차에 병원행..검진 결과에 깜짝 "정…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그룹 티아라 출신 효민이 건강을 챙기는 근황을 전했다.

효민은 15일 "갑자기 건강 챙기는 이유. 검사 결과가 나왔기 때문"이라며 한 뷰티 클리닉을 방문한 모습을 공개했다.

이어 효민은 NK세포 수치 검사 결과를 공개했다. NK세포는 체내의 면역 체계를 담당하는 세포로 500이상일 경우 정상이다.

그런데 효민은 검사결과 1019가 나오며, 높은 면역 수치를 자랑했다. 수치가 500이상일 경우 면역기능이 정상임을 시사하고 종양이 존재할 가능성이 낮은 것으로 전해졌다.


'S대 금융맨♥' 효민, 결혼 3개월차에 병원행..검진 결과에 깜짝 "정…
이에 효민은 "최근 뷰티 클리닉에서 한 줄기세포 이슈로 NK세포 수치가 정상치의 두배가 나와버렸다. 어쩐지 정리를 16시간 해도 기운이 남아있더라니. 고맙습니다"라고 밝혔다.

그럼에도 효민은 "그래도 현저히 낮은 수치도 아직 많음. 일하려면 건강 챙겨"라며 더욱더 건강 관리에 힘쓰겠다는 의지를 드러냈다. 또 전문의에게 상담받는 모습과 함께 "요즘 운동 부족으로 조금 혼났다"라고 고백하기도 했다.

한편, 효민은 지난 4월 서울 중구에 위치한 신라호텔에서 비연예인과 결혼식을 올렸다. 효민의 남편은 서울대 출신으로 현재 글로벌 사모펀드(PEF)의 핵심 키맨인 것으로 밝혀졌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