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가 첫 컴백에 음악 방송 2관왕을 달성했다.
멤버 전민욱과 장여준은 지난 5월부터 '쇼! 챔피언' 9대 MC로 활약하고 있다. 이날 역시 활기찬 진행과 힘찬 리액션으로 방송을 이끈 이들은 1위 발표를 통해 팀 이름을 직접 호명하며 환하게 웃음 지었다.
수상 직후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클로저(CLOSER, 공식 팬덤명) 덕분에 '쇼! 챔피언' 첫 1위를 할 수 있게 됐다. 너무너무 감사하고 사랑한다는 말씀 드리고 싶다. 이른 새벽부터 저희를 응원하러 와주신 클로저, 방송으로 보고 계신 클로저 모두 사랑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지난 9일 발매된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미니 2집 '스노이 서머'는 발매 당일에만 20만 장 이상의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며 전작에 이어 30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렸다. 또한 발매 당일 한터차트 실시간 및 일간 피지컬 앨범 차트 1위, 써클차트 리테일 앨범 차트 2위(포카 버전), 5위(일반 버전), 아이튠즈 톱 K팝 앨범 차트 해외 5개국 TOP10에 오르는 등 국내외 차트에서 눈부신 존재감을 증명했다.
타이틀곡 '스노이 서머'는 하우스 느낌의 따뜻한 팝 알앤비 곡으로, '여름'과 '눈'이라는 상반된 이미지의 대비를 통해 즐거운 상상력을 장난기 있게 풀어낸다. 유령이 된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위트 있는 이야기를 담은 뮤직비디오 또한 공개 일주일만인 16일 기준 유튜브 조회수 2276만 회를 훌쩍 넘기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신곡 '스노이 서머'로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