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제4회 BSA] 박보검·이준혁·아이유·혜리 인기스타상, 이준영 난입 해프닝

기사입력 2025-07-18 21:21


[제4회 BSA] 박보검·이준혁·아이유·혜리 인기스타상, 이준영 난입 해…
제4회 청룡시리즈어워즈(Blue Dragon Series Awards)가 18일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렸다. 업비트 인기스타상 수상한 박보검, 혜리, 이준혁, 아이유. 인천=송정헌 기자songs@sportschosun.com/2025.07.18/

[제4회 BSA] 박보검·이준혁·아이유·혜리 인기스타상, 이준영 난입 해…
제4회 청룡시리즈어워즈(Blue Dragon Series Awards)가 18일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렸다. 인기스타상 이준혁에게 상 돌려주는 이준영. 인천=송정헌 기자songs@sportschosun.com/2025.07.18/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박보검 이준혁 아이유 혜리가 인기스타상을 받았다.

18일 오후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제4회 청룡시리즈어워즈가 열렸다.

박보검 이준혁 아이유 혜리는 업비트 인기스타상의 주인공이 됐다.

박보검은 "팬분들의 투표와 사랑과 애정 덕분에 인기스타상을 받게 됐다. 아낌없는 응원과 사랑 주신 팬분들께 감사 드린다. 올 한해 많은 분들께 감동을 드릴 수 있어 행복한 한해를 보내고 있다"고 밝혔다.

혜리는 "인기스타라니 너무 감격스럽다. 사실 인기상 처음 받는다. 너무 영광스럽다. 팬분들이 저를 이 자리에 올리기 위해 매일 애쓰셨다. 너무 감사드린다. 여러분의 한표 한표 잊지 않고 앞으로도 멋진 인기스타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선의의 경쟁' 유재이 사랑해 주셔서 감사 드린다. 유재이가 될 수 있어서 행복했다"고 말했다.

이날 이름이 비슷한 이준영이 대신 무대에 올라오는 해프닝을 겪었던 이준혁은 "팬분들꼐 감사하다. 사실 제가 재밌는 사람이라고 맨날 얘기하고 다녔는데 다행히 이런 순간이 생겨서 재미있는 사람이 된 것 같다. 언젠가 상을 받는다면 웃긴 순간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그렇게 된 것 같아 즐겁다"고 전했다.

아이유는 "인기상 주셔서 감사하다. 팬분들에게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청룡시리즈어워즈는 대한민국 최초의 시리즈 콘텐츠 대상 시상식이다. 기존 방송국 콘텐츠에 한정돼 있던 시상식을 스트리밍사의 새로운 제작 투자 콘텐츠로 무게중심을 이동, 이들을 대상으로 한 전문 시상식으로 다른 시상식과는 차별점을 갖는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