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정준호♥이하정, 자녀교육에 진심..'100억 주택 짓더니 주말까지 학원' 보내네

기사입력 2025-07-19 15:48


정준호♥이하정, 자녀교육에 진심..'100억 주택 짓더니 주말까지 학원'…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이하정이 아이 케어에 진심인 엄마로 공감을 자아냈다.

19일 이하정은 "좋은 토요일 보내고 계세요!? 유담이 미술수업 받는동안 자유시간 누리고 있어요"라며 민낯의 얼굴을 공개했다.

전날에도 이하정은 "듬직한 우리 시욱이 캠프기간 동안 로봇 만들어서 신났음"이라며 아들을 보여주는가 하면 "이 아이도 아주 행복하고요"라며 신난 딸을 보며 흐뭇해 하기도 했다.

한편 이하정은 10세 연상의 배우 정준호와 2011년에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앞서 정준호는 인천 송도의 한 골프클럽 안에 100억대 단독주택을 지었다고 밝혀 화제가 된 바 있다.

정준호는 "본집은 서울 대치동에 있고, 여기는 골프장 안에 있는 단독주택"이라며 "결혼을 늦게 해서 첫째 아들이 초5, 둘째 딸이 6세다. 내년 말 정도부터는 인천에 있는 국제학교로 다녀야 되기 때문에 미리 집을 지었다. 애들 공부시키려고 지어놨다"고 설명했다.

정준호가 설계에 직접 참여했다는 집은 지하 1층, 지상 2층으로 통창으로 바라보는 골프장 뷰가 최고의 장점이라고. 그는 "일반 집이라기보다는 사업장이라고 봐야 된다. 손님 많이 오는 것 때문에 미국식으로 설계했다"고 말했다.

shyu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